슈퍼볼 59 법안에 베팅한 스틸러스, AFC 랭킹 상향 조정

슈퍼볼 59 법안에 베팅한 스틸러스, AFC 랭킹 상향 조정

슈퍼볼 59 법안에 베팅한 스틸러스, AFC 랭킹 상향 조정

Blog Article

주간 AFC 랭킹인 혼돈으로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슈퍼볼 59의 예측을 살펴보고 실제로 그런 배당률에 대해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고 있습니다. 9주차에는 어떤 팀은 그저 자신의 일을 해냈고, 다른 팀은 왜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없는지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2월의 큰 경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픽을 붙잡고 있었다면 백업 계획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동안의 여정이었고 이제 시즌의 중반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 NFL 뉴스를 걸러낼 수 있는 뉴스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물러서서 딱딱한 뉴스를 쏟아붓고 NFL 시즌 10주차를 맞이하는 무버와 셰이커에 대해 알아봅시다. 스포일러 경고: 모든 사람이 9주차를 한 조각으로 통과한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캔자스시티 치프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나이가 들고 있다는 건 알지만 어떻게 해야 할까요? 8승 0패로 슈퍼볼 59에서 우승할 확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월요일 밤 탬파베이 벅스를 상대로 승리한 후 무패뿐만 아니라 홈에서 4승 0패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쿼터백 패트릭 마홈스는 평소와 마찬가지로 291야드, 3개의 터치다운, 34번의 패스 중 단 한 번의 인터셉션도 허용하지 않는 등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러닝백 카림 헌트는 106야드를 달리며 엔드존을 찾았고, 와이드 리시버 트래비스 켈스와 디안드레 홉킨스는 번갈아 가며 체인을 유지하며 각각 100야드와 86야드를 기록했고, 홉킨스는 두 개의 TD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작은 캐치가 있습니다. 네, 무패이지만 수비는? 슈퍼볼 소재가 아니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쿼터백 베이커 메이필드와 벅스에게 패싱 야드 200야드, 터치다운 2개, 거의 100야드 러싱을 허용했습니다. 물론 승리하고 있지만 3피트를 원한다면 수비진이 이를 강화해야 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꼬임을 해결할 수 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치프스는 계속해서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사설 토토 사이트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