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 슈퍼볼 59번 배당률 1위 라이온스, 정말 멋져 보입니다

NFC 슈퍼볼 59번 배당률 1위 라이온스, 정말 멋져 보입니다

NFC 슈퍼볼 59번 배당률 1위 라이온스, 정말 멋져 보입니다

Blog Article

지난주 NFC 슈퍼볼 파워 랭킹 상위 5개 팀 중 4개 팀이 승리를 거두면서 부자들은 더욱 부자가 되었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워싱턴 커맨더스가 필라델피아 이글스에 패했을 때였는데, 두 팀 중 한 팀이 앞서 나갔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 슈퍼볼 파워 랭킹에서는 디트로이트 라이온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NFC 챔피언십 경기에서 가장 유력한 후보이기 때문에 적어도 상위권에서는 큰 움직임을 기대하지 마세요. 디트로이트는 현재 8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이글스는 6연승을 달리고 있어 NFL 뉴스가 되고 있습니다.

이글스와 커맨더스의 11주차 맞대결에 필적할 만한 경기는 없으며, 승리 기록을 가진 팀들을 상대로 한 경기도 없습니다. 패커스-49ers, 카디널스-시호크스, 이글스-램스 매치업은 NFC 파워 랭킹을 뒤흔들 수 있습니다. BetUS 스포츠북 배당률에는 애리조나-시애틀 매치업이 픽템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NFL 선물 확률은 디트로이트 라이온스가 +350, 이글스가 +800으로 슈퍼볼 우승 확률이 높기 때문에 NFC의 상위 경쟁자들을 살펴봅시다. 올 시즌 캔자스시티가 처음으로 패한 후 라이온스가 슈퍼볼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잭슨빌은 필드골로 라이온스와 함께 11주차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디트로이트는 라이온스가 첫 7개의 소유물에서 터치다운을 기록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라이온스는 9번이나 공을 가지고 있었고 마지막 소유물에서 시간이 다 되는 대신 늦은 필드골을 차는 것을 선택했다면 공을 가질 때마다 점수를 얻었을 것입니다. 라이온스는 NFL 스프레드를 상대로 8-2로 NFC에서 앞서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는 스타 타이트 엔드인 샘 라포르타가 출전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449야드의 패스 야드를 기록했습니다. 이제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와 시카고 베어스와의 경기가 시작됩니다. NFL 배당률은 디트로이트를 2년차 쿼터백 앤서니 리처드슨과 콜츠를 상대로 원정 경기에서 9점 차 우승 후보로 선정했습니다. 이는 2014년 시카고 베어스와의 경기 이후 라이온스가 원정 경기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경기입니다.

디트로이트는 +159점 차이로 NFL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라이온스의 유일한 패배는 디트로이트가 버캐니어스보다 두 배 이상 많은 야드를 보유하고 있던 탬파베이와의 2주차 경기에서였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Report this page